펜타시큐리티, SSO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SSO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5.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사인플러스’, 조달 등록으로 공공시장 확대 계기 마련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지난 4월 하드웨어 일체형 SSO 솔루션 ISign+(이하 아이사인플러스)를 국내 최초로 조달청에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는 공공기관이 믿을 수 있는 업체로부터 투명하고 공정하게 필요한 물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구축된 전자시스템이다.

SSO는 여러 개의 업무시스템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아이사인플러스는 SSO 기능을 단일 하드웨어에 통합시켜 설치기간과 비용을 경쟁사 대비 절반으로 줄여준다.

펜타시큐리티의 보안기술연구소 암호화 및 웹보안 기술을 접목해 중복 로그인 방지, 모바일 OTP 등의 보안기능을 추가했다. 아이사인플러스는 국가정보원 검증필 암호모듈을 탑재하고 있으며, GS인증을 획득했다.

조석일 펜타시큐리티 부사장은 “아이사인플러스는 편의성과 보안성을 모두 인정받으면서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국내 최초 조달등록으로 공공기관들도 편하고 쉽게 SSO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앞으로 민수 시장뿐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아이사인플러스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펜타시큐리티는 조달등록을 기념하여 스마트폰용 암호화모듈을 무료로 탑재해 제공하는 구매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펜타시큐리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