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이패드용 스토리텔링 앱 ‘어도비 보이스’ 출시
상태바
어도비, 아이패드용 스토리텔링 앱 ‘어도비 보이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5.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누구나 영상 스토리를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패드용 애니메이션 영상 앱 ‘어도비 보이스(Adobe Voice)를 공개했다. 어도비 보이스는 사용자가 자신의 음성 녹음, 이미지, 음악 등을 고품질의 모션 그래픽 및 효과와 조합해 정보를 제공하고 영감을 줄 수 있도록 한다.

어도비 보이스는 사용자가 별다른 촬영이나 편집 없이도 온라인과 소셜 네트워크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작된 영상은 링크를 포스팅만 하면 소셜 미디어, 이메일, 개인 블로그 및 웹사이트 등을 통해 빠르게 공유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볼 수 있어 고객 피드백 수렴, 공익캠페인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어도비 보이스는 오늘부터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와도 연동된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사장은 “어도비 보이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비디오∙오디오 기술을 대중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앱이다”라며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통해 어도비는 폭 넓은 혁신의 기회를 갖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신규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게 되었다. 어도비 보이스 및 향후 몇 달간 출시될 다른 모바일 앱들을 통해 이러한 모멘텀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