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우리 가족 스마트폰 보안 캠페인’ 전개
상태바
인프라웨어, ‘우리 가족 스마트폰 보안 캠페인’ 전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5.0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대표 엄태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스마트폰 보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8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보안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는 10개의 설문 문항 점검을 통해 내 스마트폰이 보안에 취약한 부분이 있는지를 4단계(안전-주의-경고-위험) 진단 결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험 이벤트의 경우 앱 설치 이후 계정 등록, 앱 사용 후기 작성, 가족을 추가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 예매권, 기프트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5월 14일까지 체험단 모집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패밀리가드’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패밀리가드’는 본인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원격관리 앱과 가족 구성원들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원격접속 앱이 연결돼 실시간으로 악성코드를 감시 및 치료가 가능 한 보안 서비스 앱이다. 지난 달 업데이트를 통해 신종 스미싱 푸쉬 알림 기능, 카카오톡 시작하기 계정 옵션이 추가되는 등 보안 대응이 한층 강화되고 사용자 편의성도 개선됐다.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 엄태철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마트폰 보안에 취약한 노부모님, 어린자녀 같은 가족의 스미싱, 악성코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최근 잇달아 터지는 스미싱 이슈에 사용자들이 스마트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끊임없이 개발 및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