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출시 직후 ‘인기순위 1위’
상태바
블레이드 for Kakao, 출시 직후 ‘인기순위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2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소태환)이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가 출시한 뒤 바로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 22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출시된 ‘블레이드 for Kakao’는 출시 직후부터 23일 오전까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에서 같은 날 출시된 경쟁작들은 물론 기존 게임들을 가볍게 따돌리고 정상에 올랐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이미 지난 CBT(비공개테스트) 때부터 안정적인 서버환경과 80%에 육박하는 재접속률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고품질 게임이지만 갤럭시 S2 급의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도 안정적으로 플레이된다는 점이 다양한 계층의 사용자들에게 호감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되고 있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으로 현존 최고의 그래픽 수준을 구현했으며 일본 유명 콘솔게임인 ‘귀무자’에서 구현된 반격 일섬 등의 정교한 콘트롤 재미는 물론 일당백의 무쌍의 재미까지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태환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거장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블레이드 for Kakao’가 시작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거장과의 콜라보 시리즈는 4:33이 총력을 기울여 공을 들이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시장에서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재영 액션스퀘어 대표는 “창업 후 첫 게임이 유저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걱정했지만 출발이 좋아 함께 최선을 다한 직원들도 기쁘게 생각하며 2년에 가까운 노력이 헛되지 않은 것 같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 for Kakao’가 오래도록 사랑 받는 명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