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클라우데라, 빅데이터·보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보메트릭·클라우데라, 빅데이터·보안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4.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코리아(대표 이문형)는 하둡 및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클라우데라와 함께 30일 서울 삼성동에서 ‘빅데이터와 데이터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보메트릭과 클라우데라는 빅데이터 최근 동향 및 클라우데라의 사업소개 그리고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보호와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보안 규제, 서로 다른 업계별 컴플라이언스 준수 등 고객이 직면한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안 도전과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문형 보메트릭코리아의 지사장은 “빅데이터 환경에서 보안의 중요성이 꾸준히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보메트릭은 업계 최초로 클라우데라 인증 획득을 획득했으며, 이를 기점으로 빅데이터 및 오픈 소스 환경을 위한 지원을 계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내에서도 보메트릭은 공동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앞장서 대응하고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보메트릭의 데이터 시큐리티 제품군은 3월 클라우데라 개발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에 대한 테스트 및 검증 결과, CDH4 인증을 획득했다. 보메트릭과 같은 클라우데라 인증 제품과 함께 CDH4를 활용하는 클러스터를 운영하면 위험과 TCO를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