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명가 블라우풍트,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음향기기 명가 블라우풍트,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2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한국지사장 김문수)가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3회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아웃도어에 강한 자사의 신제품을 전시하고, 청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한국총판인 하영코리아가 박람회 기간 중 출시된 제품 판매와 시연, 한정 모델 특별 할인판매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스포츠 및 레저산업’에 대한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관련된 산업발전을 위해 개최된다.

최근 출시된 블라우풍트의 ‘BPA-3004KR’ 스피커는 강력한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와 블루투스 2채널의 독창적인 기술이 제공되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좌우가 분리된 블라우풍트만의 블루투스 2채널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미세한 소리 하나까지 잡아주는 완벽함은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범위와 한눈에 조작부를 알아볼 수 있는 이지컨트롤(Easy Control), 113g의 초경량 무게와 야외활동을 고려해 먼지, 수분에 강한 특수 재질을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아주 독창성이 뛰어난 신제품도 대거 전시 되는데 스포츠∙레저 활동 시 움직임에 최적화되고, 땀이나 물에 강한 방수기능뿐 아니라 최적의 웨어러블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보호안경(프로텍션 및 스포츠글라스)에 블루투스 헤드셋 기능이 탑재되고,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해 맥박, 칼로리 소모량, 운동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트레오 블루투스 바이오 피드백 이어폰’, 좌우 분리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더블이어’ 등이 있다.

블라우풍트는 박람회 특성에 맞게 스포츠 및 레저산업에 관련된 블루투스 무선군 제품들과 유선군 제품인 이어폰 헤드폰 제품도 선보일 예정인데 밸런스아마추어이어폰 BPA-895 외 6종의 이어폰과 노이즈캔슬링이 여행시리즈 헤드폰 BPA-402NC 외 3종의 헤드폰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테마별 청음행사도 진행해 7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블라우풍트만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블라우풍트 김문수 지사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7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블라우풍트의 음향기술을 참관객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블라우풍트는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와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 상품에 대해 각각 100대 한정으로 현장 특별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