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모바일 서비스 개편 … 모바일 플랫폼 강화
상태바
곰TV, 모바일 서비스 개편 … 모바일 플랫폼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www.gomtv.com)는 최근 모바일 영상 콘텐츠 소비가 급증하는 가운데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웹과 앱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 곰TV는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방송, 게임, 뮤직, 애니, 무료 등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기존에 무료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해온 곰TV 앱에 유료 영화 및 방송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 다양한 유무료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곰TV 웹(www.gomtv.com)의 강점을 곰TV 앱에서도 그대로 살린 것.

초고화질 스마트 플레이어와 간편한 인터페이스 기능을 곰TV 앱에 구현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최신 방송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만 묶은 ‘3분 TV’와 실시간 인기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곰차트’ 등 곰TV만의 서비스도 모바일에 적용했다.

또한 곰TV 웹과 모바일 웹, 곰TV 앱 등 세 개의 플랫폼간 상호 연동으로 구매한 콘텐츠를 모바일과 PC에서 자유롭게 재생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곰TV 웹에서 구매한 영상을 곰TV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제약 없이 시청하거나 모바일 웹에서 결제한 영상을 곰TV 앱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 것.

현재 곰TV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이용가능하며 iOS 버전은 4월 말 서비스될 예정이다.

곰TV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정민 센터장은 “PC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곰TV가 이제 모바일 플랫폼 강자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며 “모바일 사용자에게 보다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및 제휴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