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갤럭시 S5 전용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갤럭시 S5 전용 액세서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www.belkin.com/kr)은 갤럭시 S5를 위한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 스마트한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의 갤럭시 S5 액세서리 라인업은 사용자의 기기 사용 패턴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의 제품들로 갤럭시 S5 사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 고급스럽고 견고한 소재, 편리한 기능을 갖춘 액세서리들은 갤럭시 S5를 더욱 돋보이고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벨킨 갤럭시 S5 전용 케이스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에어 프로텍트 그립 케이스 3종, 탈부착 가능한 Xpose 프레임이 장착돼 사진 촬영 및 통화 시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나 명함을 소지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의 월렛 폴리오 케이스 1종으로 구성돼 있어 갤럭시 S5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정교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또한 활동적인 스포츠를 좋아하는 갤럭시 S5 사용자를 위해 착용감이 우수한 스포츠 전용 암밴드를 새롭게 선보여 사용자들이 조깅,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기기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편안하게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갤럭시 S5의 화면을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스크린 보호필름,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유니버설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갤럭시 S5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HD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와 카 스테레오로 음악 감상은 물론 통화 및 충전까지 할 수 있는 에어캐스트 오토 등 갤럭시 S5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은 삼성의 글로벌 파트너로 갤럭시 디바이스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 스마트폰 사용자의 다양한 기기 사용 패턴 및 선호도를 반영해 갤럭시 S5의 기능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최적화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S5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벨킨은 앞으로도 갤럭시 액세서리 라인업을 계속 발전시키고 다양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액세서리를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