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간이 무전기 보상판매 이벤트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간이 무전기 보상판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아날로그 무전기 교체·구매하면 대당 5만원 보상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kr)은 아날로그 간이 무전기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디지털 간이 무전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모토로라 아날로그 무전기 제품인 GP3188, GP3688, CP1300 무전기는 물론 타사 무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모토터보 디지털 간이 무전기 XiR P3688로 교체, 구매하면 무전기 한 대당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안에 교체 구매시 궁극적으로 3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모토터보는 모토로라솔루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디지털 무전기 시리즈로 최고의 무전기 기능과 최신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다재다능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XiR P3688은 디지털 무전기만이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음성 품질을 비롯하여 채널 용량 2배 증대, 기존 아날로그 제품 대비 최대 40% 길어진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아날로그 모드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아날로그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이라도 단계적으로 디지털 전환이 용이하다. XiR P3688을 비롯 모든 모토터보 무전기는 2년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최건상 대표는 “올해부터 간이 무선국도 디지털 무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돼 앞으로 산업, 고객 서비스 현장의 디지털화는 점차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토로라솔루션은 이러한 변화의 시기에 고객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형 디지털무전기를 구입할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