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음향기기 명가 블라우풍트, 국내 시장 진출
상태바
독일 음향기기 명가 블라우풍트, 국내 시장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4.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생산되는 명품 블라우풍트 음향기기 앞세워 시장 공략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블라우풍트(지사장 김문수)가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초대 지사장으로는 김문수씨가 취임했으며, 국내총판은 IT유통전문기업 하영코리아가 담당하게 된다. 블라우풍트는 한국지사 설립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이 블라우풍트 통신음향기기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 개척을 비롯 판촉, 전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방침이다.

블라우풍트 한국지사는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고글', '밸런스 아마추어 이어폰 BPA-895' 등 총 6종의 이어폰을 국내에 출시한다. 또한 '스포츠 블루투스 점프2', 완벽한 좌,우분리 '블루투스 더블이어', 생체인식 바이오피드백 헬스케어 제품인 '블루투스 바이오텍'을 연이어 출시하고 블라우풍트 한국총판인 하영코리아가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한다.

76년의 전통 독일 블라우풍트는 현재 명품 오디오 무선군인 블루투스 제품과 유선군인 헤드폰∙이어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경쟁사들이 중국 등에 생산기지를 두고 있지만 블라우풍트의 음향기기들은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한국에서 생산된다. 한국이 블라우풍트의 수출 전진기지로서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판매 이후에도 수입제품의 고질적인 문제인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블라우풍트 김문수 지사장은 “2014년은 블라우풍트가 국내시장에서 음향기기의 명가의 입지를 다지고,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특히 국내에서 생산되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