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2013년 전년 대비 700% 성장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2013년 전년 대비 700% 성장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3.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대표 강민우 www.purestorage.co.kr)는 2013년 전세계 시장에서 전년대비 700% 성장했다고 밝혔다. 또 2013년 매 분기마다 50% 이상씩 성장하면서 전년대비 650%의 고객 증가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2013년 10개 이상의 퓨어 플래시어레이(Pure Flash Arrays)를 구축해 총 공급규모가 1PB를 돌파했다. 또 1000번째 퓨어 플래시어레이 출하했으며, 모든 고객사에서 99.999%의 가용성을 확보하는 성과를 이뤄내Te.

스캇 디첸(Scott Dietzen) 퓨어스토리지 CEO는 “작년 한해 판매 및 제품 개발 관련해 야심 찬 목표를 세웠는데, 모든 목표를 초과 달성해 기쁘다”며, “이 성과는 퓨어스토리지의 실행력과 애널리스트들의 예상보다 엔터프라이즈 플래시가 더 빠른 속도로 확산 중이라는 사실을 증명해 준다. 퓨어스토리지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광범위한 플래시 구축하는데 필요한 탄력성, 비용효율성 및 예측가능한 성능을 제공해 이러한 트렌드를 더욱 가속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아태 및 일본 지역의 부사장으로 마이클 알프를 임명하고,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의 경영진을 확장했다. 새롭게 영입한 임원진 퓨어스토리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담당 스티븐 로즈(Steven Rose) 부사장, 퓨어스토리지 아태 및 일본(APJ) 지역 담당 마이클 알프(Michael Alp) 부사장, 중앙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카를로 울프(Carlo Wolf) 이사, 북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피터 가드(Peter Gadd) 이사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