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아태 신임 사장으로 케네스 아레돈도 선임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아태 신임 사장으로 케네스 아레돈도 선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3.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CA테크놀로지스가 아태 및 일본지역(APJ) 사장 겸 총괄책임자로 케네스 아레돈도(Kenneth Arredondo)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4월 1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해 한국,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사업을 총괄한다.

아레돈도 사장은 IT 업계에서 25년 넘는 경험을 쌓았으며, 다양한 IT 기업에서 아시아, 아프리카, 미주지역 사업을 총괄했다. 2006년 CA에 입사한 그는 가장 최근에 글로벌 성장시장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를 역임했다. 또한 CA 중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 사장 겸 총괄책임자로 재임기간 사상 최대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아태 및 일본지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태 및 일본지역의 향후 10년간 IT 혁신 속도는 특히 주목할 만하다. 이 지역을 이끌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며 재임기간 동안CA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CA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담당 아담 엘스터(Adam Elster) 수석 부회장은 “아레돈도 사장은 검증된 리더로 폭넓은 경험을 자랑하며 신흥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끌어 낸 전력이 있다. 그는 앞으로 CA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고 고객과 파트너가 IT를 이용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