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응원은 배민과 함께’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아한형제들, ‘응원은 배민과 함께’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2.1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앱으로 음식 주문 시 주문금액 22% 할인

국민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고 있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은 동계올림픽 메달 획득이 유력시 되는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 시작 전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주문금액의 22%를 할인해주는 ‘응원은 배민과 함께’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은 배민과 함께’ 타임세일의 혜택을 제대로 받으려면 시간 확인이 필수다. 타임세일은 스피드스케이팅 500m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가 1000m에 도전하는 13일(목)을 시작으로 ‘빙판 위의 우생순’ 여자 컬링 대표팀의 덴마크전이 열리는 16일(일)까지 매일 오후 5~7시에 한시적으로 진행되기 때문.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기 전 미리 음식을 배달시키고 응원에 집중하자는 취지다.

‘응원은 배민과 함께’ 타임세일은 전국적으로 순차 진행된다. 13일(목)과 14일(금) 양일 간은 서울지역, 15일(토)은 경기, 인천, 대전 지역, 마지막 날인16일(일)은 광주, 대구, 부산, 울산 지역에서 진행된다. 

타임세일 시간 내에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하고 ‘바로결제’로 주문 시 쿠폰코드 <응원은배민과함께>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코드 입력 즉시 결제 금액의 22%가 할인된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실제로 주요 스포츠경기를 앞둔 시간에는 평소보다 배달 주문량이 높으며 동계올림픽과 같은 큰 경기일 때 더욱 그렇다”며 “이번 타임세일은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함성에 힘을 실어주고 싶은 배달의민족만의 응원 방식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