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모듈형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 출시
상태바
에릭슨, 모듈형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2.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치 시간 최소화 … 기존과 동일한 공간에서 무선 용량 2배 제공

에릭슨은 고용량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사이트에 대한 수용 및 지원을 강화하는 모듈형의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를 선보인다.

RBS6000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신제품은 0.5 스퀘어미터(70Ⅹ70cm) 이하의 면적 내에서 설치 가능하며, 최대 8개의 디지털 유닛과 18개의 라디오 및 4개의 미니-링크(MINI-LINK)를 수용할 수 있다.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는 다표준 라디오, 전송, 전력뿐 아니라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 지역에서는 절감도 가능한 기후 장비를 모두 아우른다. 모듈형 시스템은 장소, 설치 시간, 유지 보수 및 비용을 최소화하며, 맞춤형 구성으로 특정 사이트의 요구 사항에 맞춰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고용량 옥외 기지국으로 구성될 때,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는 관련된 모든 무선 규격 및 주파수 대역의 지원을 위한 최대 8개의 디지털 유닛과 최대 12개의 라디오 유닛을 수용할 수 있다. 또 최대 16개의 디지털 유닛 및 최대 18개의 라디오 유닛을 내부에 설치해 주요 원격지에서 메인 유닛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크로와 주요 원격지의 조합으로도 구성될 수 있다.

토마스 노렌 에릭슨 네트워크사업부 무선 제품군 총괄이자 부사장은 “옥외 인클로우저의 최적화는 통신사업자들의 서비스 출시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며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는 통신사업자들이 비용 효율적으로 용량을 늘리는데 도움을 주며, 연결된 사회에서 방대한 데이터의 증가를 제어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인원 옥외 인클로우저는 에릭슨의 전체 RBS6000 제품 포트폴리오와 함께 연동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제품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 에릭슨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