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ADC 통합관리솔루션 ‘ADCsmart AX’ 출시
상태바
오픈베이스, ADC 통합관리솔루션 ‘ADCsmart AX’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2.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Csmart AX 1대로 최대 ADC 80대 관리 … 신속한 장애 진단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 www.openbase.co.kr)는 네트워크 장애 발생 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ADCsmart AX’를 출시했다.

ADCsmart AX는 ADC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서비스 장애를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고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패킷 유실분석 기능 ▲서비스 진단 기능 ▲서비스별 세션(트래픽) 추이 정보 등을 제공해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향상 시킨 ADC 통합관리솔루션으로 1대의 ADCsmart AX로 최대 80대의 ADC를 관리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통한 모바일, 클라우드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사용량의 증가로 ADC의 효율적인 운영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고, ADC의 문제는 단순 네트워크뿐 아니라 서비스의 문제로 이어지는 것이 대부분이다.

특히 IDC, 쇼핑몰, 그룹사 등과 같이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서 서비스 지연은 금전적인 불이익과 고객 불만을 야기시킬 수 있기에 ADC 장애에 대한 신속한 분석과 문제 해결을 위해 ADCsmart AX 활용이 기대된다. 

다수의 ADC를 운영하거나 다양한 벤더의 ADC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 네트워크와 서비스 운영자가 달라 종종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는 기업, 네트워크가 복잡하고 장애에 민감한 환경을 가진 기업 등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사장은 “ADCsmart AX는 지난 15년간의 지원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하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오픈베이스는 작년 세계 최초로 ADCsmart AS를 개발해 삼성SDS를 시작으로 농협, 건강보험공단 등에 납품해 ADC 관리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제고함으로써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