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日 NTT도코모 감사장 수상
상태바
알서포트, 日 NTT도코모 감사장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1.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안심 원격 서포트’ 500만 돌파 공로 인정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는 일본 NTT도코모로부터 ‘스마트폰 안심 원격 서포트 500만 돌파’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수상했다.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도코모에는 미국을 비롯 많은 IT기업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납품하고 있지만, 유료 서비스가 성공해 감사장을 받은 예는 드물다. 특히 한국 기업이 NTT도코모로부터 직접 감사장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술력과 품질에서 우리나라 패키지 소프트웨어가 미국, 유럽과 비교해 뒤지지 않는다는 우수성을 입증한 것이다

아라키 NTT도코모 마케팅본부장은 “알서포트의 기술은 NTT도코모 내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하고 있는 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바란다”고 전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도 “이번 수상을 계기로 NTT도코모를 비롯 일본 통신사가 요구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니즈에 대응할 것”이라며 “빠른 시간 내에 새로운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NTT도코모의 유료 부가 서비스인 ‘스마트폰 안심 원격 서포트’는 통신사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을 전용 콜센터 상담원이 원격으로 공유하면서 조작 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2013년 11월 28일 기준으로 이용 고객 500만을 돌파했으며, 2014년 3월까지 600만 이상 가입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