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아태 부사장으로 아담 주드 전 주니퍼 부사장 영입
상태바
브로케이드 아태 부사장으로 아담 주드 전 주니퍼 부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1.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비즈니스 공격적인 성장 목표 달성과 파트너·채널 전략 강화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는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아담 주드(Adam Judd) 전 주니퍼네트웍스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아담 주드 신임 부사장은 아태지역 전반에 걸친 모든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전략적인 방향을 설정하고 경영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브로케이드 이더넷, 즉 IP 비즈니스에 대한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고 파트너 및 채널 전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주드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엔터프라이즈 기술 및 통신 분야 전문가로, 관련 업계에서 15년 이상 리더 역할을 수행해 왔다.

브로케이드 합류 직전에는 모바일 지급결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인 토투가모바일(Tortuga Mobile) CEO 및 회장을 역임했고, 주니퍼 부사장 시절에는 일본을 포함한 12개국 이상의 영업 및 서비스 운영을 이끌며 해당 지역 매출을 4배까지 성장시키기도 했다.

제프 린드홈 수석 부사장은 “아태지역은 브로케이드에 있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로, 앞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보다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며 “주드 부사장은 진취적이며,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리더로, 브로케이드가 아태지역에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드 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이더넷 패브릭, 네트워크 가상화, SDN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을 이끌어왔다”며 “앞으로 고객 및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우리의 혁신이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그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