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보메트릭,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2.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은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Vormetric Cloud Partner program)을 23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특정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파트너들이 자사의 제품과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를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파트너들은 기존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고 부가가치의 신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호스팅 공급업체, 관리 서비스 공급업체(MSP), 보안 서비스 관리 공급업체(MSSP) 제품의 보다 빠른 도입, 출시 및 향상된 제품 지원을 위해 요구되는 보메트릭 서비스와 가격책정 및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C.J. 래드포드 보메트릭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은 “보메트릭은 클라우드 파트너들이 한결 쉽게 전세계 기업이 요구하는 데이터 보안 대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며 “참여자들은 업계 최고의 데이터 중심 보안을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 부분뿐 아니라 보다 전통적인 호스팅 서비스, 관리 서비스에도 신속하고 확신 있게 포함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메트릭 데이터 파이어월은 암호화, 키 매니지먼트, 권한을 가진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 대한 파일 계층 접근 제어 및 보안 인텔리전스 정보로 구성돼 있다. 완전하게 통합된 솔루션은 서비스 공급업체가 악성코드, 정교한 공격 및 내부자 위협으로부터 자사 및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규제 프레임워크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