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CEO로 피터 A. 리브 NCR 산업 총괄 사장 영입
상태바
폴리콤 CEO로 피터 A. 리브 NCR 산업 총괄 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2.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www.polycom.com)은 사장 겸 CEO로 피터 A. 리브(Peter A. Leav) NCR 산업 총괄 사장을 선임했다.

폴리콤 이사회 케빈 파커(Kevin Parker) 의장은 “20여년간 통신,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관리 및 영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리브 신임 사장은 폴리콤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강력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브 사장은 “폴리콤은 음성에서 영상, 콘텐츠 공유에 이르기까지 영상 협업을 위한 모든 환경이 보안성이 뛰어나고 호환성이 높은 기업용 협업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대표 기업이다”며 “발전하고 있는 영상협업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이 혁신을 이어갈수 있도록 보다 전략적인 접근을 펼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리브 사장은 전자제품 토털 솔루션 서비스 제공 기업인 NCR에서 부사장이자 산업 총괄 사장으로 재직한 기간동안 NCR의 매출은 2009년 46억달러에서 2012년 57억달러로 성장했다. 그는 금융 서비스와 소매, 서비스 분야, 여행, 기술 및 통신 산업 분야의 고객을 주요대상으로 NCR 글로벌 영업 조직의 직간접 판매 채널, 전문 서비스 및 산업 종목을 비롯 글로벌 전략 수행을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