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캠퍼스 네트워크 특화 확장용 스위치 출시
상태바
브로케이드, 캠퍼스 네트워크 특화 확장용 스위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1.20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 ICX 7750, 높은 포트 밀도로 낮은 TCO 실현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korea.com)는 캠퍼스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브로케이드 ICX 7750 스위치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 ICX 7750 스위치는 브로케이드 하이퍼엣지 아키텍처(Brocade HyperEdge Architecture)를 통해 높은 단순성과 자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캠퍼스 에그리게이션 네트워크 확장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최초의 고밀도 10/40GbE 고정 포트 솔루션으로, 기업으로 하여금 민첩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네트워크 용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구, 교육 및 정부 기관과 같은 조직들은 모바일 및 소셜 트렌드가 그들의 IT 인프라에 미치는 영향을 인지하면서, 기존 IT 네트워크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다. 전통적인 네트워크로는 대량의 데이터를 전송하고,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처하는데 한계가 있을 뿐 아니라, 보안 레이어를 추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새로운 브로케이드 ICX 7750 스위치는 단일의 논리적 스위치에서 최대 3000개의 1/10GbE 포트와 800개의 40GbE 포트를 지원하고, 최대 82Tbps의 에그리게이션 스위치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초당 최대 460억 개의 패킷을 지원하는 에그리게이션 포워딩 용량을 제공하고, 오픈플로우 1.3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포트 모드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ICX 7750 스위치는 높은 확장성을 통해 네트워크 경제성 향상에도 일조한다. 필요에 따라 코어 및 에그리게이션 레이어에 스위치 용량 추가가 가능하고, 캠퍼스 전반에 걸쳐 분산형 코어 및 에그리게이션 레이어에 옵티컬 스택 링크를 제공해 필요한 곳에 스위치 용량을 전달한다.

또한 고정형 포트 솔루션을 통해 TCO를 절감하고, 평생 무료 보증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섀시 레벨의 탄력성, 고가용성, 관리 용이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브로케이드 ICX 7750 스위치는 오는 22일까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개최되는 ‘슈퍼컴퓨팅 2013’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브로케이드의 다른 ICX 제품군과 동일한 미 연방정부 기관의 인증 획득 절차가 진행 중애 있다.

안소니 로빈스(Anthony Robbins) 브로케이드 연방정부 담당 부사장은 “브로케이드 ICX 스위치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스위치는 많은 민관 및 공공 기업들이 찾고 있는 제품으로, 브로케이드는 강력한 스택을 구현함으로써 매우 높은 밀도를 제공해 손쉬운 네트워크 확장이 가능하도록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