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10기가 지원 데스크톱형 NAS 출시
상태바
넷기어, 10기가 지원 데스크톱형 NAS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11.2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하드디스크 장착 가능 … 24TB 저장 용량 기본 지원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 www.netgear.co.kr)는 10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는 중소기업용 6베이 데스크톱형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넷기어 레디나스 RN716’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RN716 제품은 6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24TB의 저장 용량을 기본 지원한다.

내장된 eSATA 포트와 연결된 확장 섀시를 통해 디스크 추가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84T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넷기어 레디나스 RN716은 2개의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HD 동영상 스트리밍을 끊김 없이 동시 재생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며 최대 500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한다.

편리한 데이터 복제 및 복구를 위한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기술을 적용하는 등 편리성을 증대했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