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12’, CES 2014 디자인·엔지니어링 상 수상
상태바
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12’, CES 2014 디자인·엔지니어링 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1.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브랜드 사이버링크(CyberLink)는 자사의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파워디렉터 12 (PowerDirector 12)가 CES 2014 디자인 & 엔지니어링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CES는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박람회로, 전 세계 가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최신 기술 및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디자인 & 엔지니어링 상은 미국가전협회(CEA)와 미국 산업 디자인협회(IDSA)의 심사를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 기술 혁신을 이뤄낸 제품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12는 일반인용 편집기로는 최초로 64비트 시스템을 지원하며, TrueVelocity 4 초고속 렌더링 엔진, 멀티캠 편집, 멀티 GPGPU 가속 기능 등을 지원한다. 특히 최신 버젼 12 에서는 4K UHD 및 3D 영상 편집 등 최신 기술들을 장착해 영상 제작 취미, 애호가뿐 아니라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앨리스 창(Alice.H.Chang) 사이버링크 CEO는 “전작에 이어 최신 버젼의 파워디렉터도 수상의 영광을 얻게 돼 기쁘다”며 “관련 소프트웨어 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선도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관련 기술 개발 및 상용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 제품은 오는 2014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베네시안호텔에서 열리는 ‘CES 2014’에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