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코리아, CIO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CIO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1.0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 머피 사장 방한해 전세계 보안 트렌드·대응 전략 소개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는 12일 서울 한남동에서 ‘CIO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데이비드 머피 블루코트 사장이 전세계 보안 트렌드와 대응 전략을 소개한다.

데이비드 머피 사장과 휴 톰슨 최고 보안 전략가, 조 레비 CTO가 참여하는 이 행사에서는 블루코트의 보안전략과 관련 신제품 솔루션을 소개한다. 더불어 임종인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장이 국내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세션도 마련된다.

블루코트는 최근 인수한 기업의 제품을 기존 제품과 통합해 기능을 강화한 ▲지능형 위협 보안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보안분석 전문기업인 솔레라(Solera) 인수에 따른 딥씨(DeepSee) 제품군 ▲웹 보안 서비스 기업인 네트로놈 인수로 강화된 SSL 비저빌리티 어플라이언스  ▲APT공격 대응을 위한 블루코드의 다중 방어체계의 협업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김기태 블루코트코리아 대표는 “블루코트는 대표적인 글로벌 보안 전문 기업으로서, 데이비드 머피 사장의 방한이 직접 국내 CIO들을 만나, 글로벌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속적인 보안 위협에 빠르게 대응하여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