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원격지 지사용 APT 방어 제품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원격지 지사용 APT 방어 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1.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지사로 가상머신 기반 위협 방어 확장

파이어아이(www.fireeye.com)는 가상 머신 기반 위협 방어를 원격 지사로 확장한 ‘파이어아이 NX90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파이어아이 NX 900은 올해 말까지 일반 상용화될 예정이다.

기업의 보안 아키텍처는 가장 취약한 부분이 결정 짓는다. 기업은 원격 사무실이나 지사를 유지하는데 많은 비용이 소요되므로 종종 원격 지사에 기업의 주요 지점에 구축된 것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구축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어아이 NX 900은 기업 보안에 가장 취약한 부분에 대해 더욱 향상된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조직이 진화된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니쉬 굽타 파이어아이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 많은 대기업들은 수 많은 원격 지사를 지원하고 있다”며 “보안 전문가들은 진화된 공격으로부터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지점들과 지사를 보호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이 가운데 파이어아이가 출시한 NX900은 조직의 보안 담당자들이 본사에서 진화된 공격을 막는 파이어아이의 기술력을 어떠한 원격 지사까지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 NX 900의 도입과 더불어, NX 시리즈는 조직이 그들의 방어를 멀티기가 비트의 대형 오피스에서 보다 적은 규모의 지사로 구축 범위 전반에 걸쳐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이어아이 NX900은 다음의 기능을 포함하도록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