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엔터라시스 인수 완료
상태바
익스트림, 엔터라시스 인수 완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1.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네트웍스는 엔터라시스네트웍스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익스트림은 고성능과 차별화된 제품 및 솔루션, 동급 최고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채널 강화 및 전략 파트너라는3가지 원칙에 대해 전략적으로 집중할 계획이다.

익스트림은 고성능, 모듈식 오픈 네트워킹이라는 비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할 예정이다. 포트폴리오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스위칭 및 라우팅,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유무선 랜 접속,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등으로 구성된다. 익스트림은 고객들의 투자를 보호하고, 사업 지속을 위해 양사의 제품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향상 및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엔터라시스의 내부조달 전문지식을 인수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유산 및 특별한 고객경험에 대한 강력한 몰입을 지속해 현재의 외주제작 지원모델을 확대, 채널 파트너 및 유통업자 글로벌 네트워크에 서비스 및 지원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익스트림은 현재 파트너 관계에 있는 레노버, 에릭슨 등과의 비즈니스 강화는 물론 앞으로 새로운 전략적인 파트너십 발굴에 노력하는 한편 전세계 채널 파트너를 통해 매출을 증가시키고 익스트림과 쉽게 비즈니스 할 수 있도록 투자도 강화할 방침이다. 

척 버거(Chuck Berger) 익스트림 CEO는 “익스트림의 비전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IT기업들이 사업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네트워킹 솔루션을 이용해 관련 산업을 선도하는데 있다”며 “현재와 미래의 제품 및 서비스는 고객들의 성공에 필수적인 네트워킹 난제들을 해소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