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32코리아, 개인용 백신 ‘이셋’ 신제품군 출시
상태바
노드32코리아, 개인용 백신 ‘이셋’ 신제품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1.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7’ ‘이셋 노드 32 안티바이러스 7’, 취약점 차단·보호 기능 제공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기업 이셋의 한국법인 노드32코리아(www.nod32korea.co.kr)는 개인용 백신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7(ESET Smart Security 7)’ ‘이셋 노드 32 안티바이러스 7(ESET NOD32 Antivirus 7)’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취약점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익스플로잇 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익스플로잇 블로커’ 기능이 추가됐다. 시스템을 감염시키는 다양한 유형의 악성코드를 포괄적으로 처리하고 제로데이 위협과 같이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악성코드로부터 보호해준다.

기존의 탐지기술을 더욱 강화해 악성 프로세스의 행동을 감시하고 시스템 메모리상의 위협을 직접 검사한다. 최근 유행하는 난독화 및 암호화된 악성코드는 일반적인 안티바이러스 기술로 탐지가 불가능하지만 향상된 메모리 스캐너는 이러한 악성코드까지 탐지해 제거한다.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에는 취약점 보호 기능이 추가됐다. 개인 방화벽을 강화해 CVE's 탐지율을 향상시켰다. 이 기능은 SMB(Server Message Block), RPC(Remote Procedure Call), RDP(Remote Desktop Protocol)와 같은 프로토콜 취약점을 보호하고 이러한 취약점을 악용하는 악성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한다.

노드32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7과 이셋 노드32 안티바이러스 7의 1년 라이선스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