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코스, KISA에 와일드패킷 네트워크 분석·포렌식 솔루션 공급
상태바
징코스, KISA에 와일드패킷 네트워크 분석·포렌식 솔루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3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분석가 양성 교육 프로그램 강화 … 내부 인력 보강

네트워크 분석 및 APT 대응 솔루션 공급 전문기업 징코스테크놀러지(대표 채연근 www.gingkos.co.kr)는 와일드패킷의 옴니피크 솔루션을 최근 KISA DDoS 테스트베드에 공급하는 한편 삼성전자 스마트폰, 퀄컴코리아 연구개발 분야 및 기업 인터넷, 네트워크 분석과 장애에 대한 트러블슈팅 용으로 활발히 공급하고 있다도 밝혔다.

특히 와일드패킷 솔루션은 네트워크 포렌식 기능을 활용한 공공 및 사이버 수사용 솔루션으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APT 공격등 알 수 없는 악성코드 분석을 위해 SSL 디크립션 모니터링 솔루션과 연동해 암호화 구간을 해독하는 해법을 제시해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징코스는 교육 분야에도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의 네트워크 또는 보안 관리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분석가 양성을 위한 지역별 대학과 연계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자체 교육장에서도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하면서 다양한 장애에 대한 해결방안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고객의 애로사항을 함께 나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적으로 잠재고객으로부터 문제가 예상되는 실 네트워크에 1~2주 정도 네트워크 분석 장비인 타임라인(TimeLine) 또는 옴니어플라이언스 코어(Omnipliace Core)를 설치 운영해 고객사의 네트워크 홀이 무엇인지 보안 이슈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맞춤 진단 컨설팅을 강화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원인파악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징코스는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인력 보강을 위해 최근 안력을 충원 중에 있으며, 신속한 고객 지원을 위해 내부 인력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