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3 구매 후 마이크로사이트에 신청하면 100% 증정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는 기존 뷰 시리즈 고객들을 위한 한 달 간의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뷰3 전용 퀵뷰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뷰 시리즈를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G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LG 뷰3를 구매하는 뷰1, 뷰2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4만9000원 상당의 퀵뷰 케이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 개통한 후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은품 신청을 등록하면 된다. 신청 고객 중 일정 기간 개통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퀵뷰 케이스가 배송된다.

뷰 시리즈는 독특한 4:3 화면비와 사용자를 배려한 유니크한 UX를 탑재해 이를 선호하는 매니아 층이 형성돼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뷰1과 뷰2를 사용하고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지난 14일 판매를 시작한 퀵뷰 케이스는 반투명 소재에 감성 테마를 적용해 기존 케이스와는 다른 차별화된 사용자 가치를 제공한다. 독특한 디자인뿐 아니라 커버를 열지 않고도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랜덤 테마를 포함해 7가지의 감성 테마를 제공해 소비자가 개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