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불꽃축제, 스마트폰·PC로 보자”
상태바
“부산불꽃축제, 스마트폰·PC로 보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2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트림코리아, 제9회 부산불꽃축제 생중계

글로벌 1위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코리아(대표 김진식 www.ustream.tv)는 오는 10월 26일 부산 광안리 해변에서 진행되는 제9회 부산불꽃축제를 생중계한다.

현장을 찾지 못한 타 지역 시민들은 물론 구경 인파로 인해 축제의 명당 자리를 놓친 관람객들은 유스트림을 통해 광안리 밤바다를 수놓을 화려한 불꽃의 향연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유스트림코리아는 26일 오후 8시부터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채널(www.ustream.tv/channel/badatvlive)을 통해 부산불꽃축제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이에 앞서 식전행사인 불꽃음악회는 오후 6시부터 생중계한다.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PC와 스마트폰에서 유스트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스트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해당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부산불꽃축제는 25~26일 이틀간 개최된다. 불꽃축제의 하이라이트이자 유스트림에서 생중계하는 부산멀티불꽃쇼는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총 8만 발의 불꽃이 광안리 앞바다와 광안대교에서 화려하게 피어난다. 특히 나이아가라 불꽃 분수와 함께 이과수 폭포를 연상시키는 삼색 컬러 불꽃이 새롭게 등장해 광안리의 가을 하늘을 수놓는다.

소병택 유스트림코리아 본부장은 “유스트림코리아는 지난 5일에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생중계해 많은 시청자가 HD급 화면을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전 세계 1위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서 이용자에게 축제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동감을 있는 그대로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