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마이어컴 웹 보안 평가 최고점수 획득
상태바
체크포인트, 마이어컴 웹 보안 평가 최고점수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0.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는 차세대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가 마이어컴의 테스트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하면서 성능 검증(Performance Verified) 등급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는 웹센스, 블루코트와 함께 평가를 받았으며, URL 분류 및 보호 등의 웹 컨트롤과 원하지 않거나 잠재적인 악성 URL 차단,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등의 모든 테스트 부분에서 높은 성능을 보였다.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의 URL 필터링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알려진 카테고리 내에 있는 100만 개의 웹사이트 중 91.3%를 분류했다. 웹센스 WSG 소프트웨어 플래폼은 5.6%, 블루코트 프록시 SG 300-5는 13.1%를 기록하는데 그쳤다.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갖추고 있는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는 3000개의 고유 프로토콜 및 애플리케이션 조합 샘플을 사용해 97.1%의 차단률을 보이며, 2위를 기록한 웹센스보다 30% 이상 높은 성능을 기록했다.

박성복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은 “마이어컴의 웹 보안 테스트 결과는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의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성능을 입증해 준다”며 “체크포인트는 전 세계 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웹 보안 솔루션 등 최상의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 어플라이언스는 웹 기반의 멀웨어에 대해 실시간 멀티레이어 보호를 통해 안전한 웹 2.0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올인원 솔루션이다.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는 멀웨어에 감염된 웹사이트에 대한 접속과 위험한 어플라이언스의 사용을 차단한다. 또한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커버리지와 정밀한 첨단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직관적인 중앙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