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한국 영업담당 사장으로 김재진 시냅틱스코리아 사장 영입
상태바
온세미, 한국 영업담당 사장으로 김재진 시냅틱스코리아 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효율의 혁신을 추구하는 고성능 실리콘 솔루션 제조사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는 김재진 시냅틱스 한국지사 사장을 온세미컨덕터 한국지역 영업 담당 사장에 임명했다. 김 사장은 한국 내에서 세일즈, 마케팅, 솔루션 엔지니어링 팀을 관리하고 이끌게 된다.

김 사장은 고객사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엔지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사들의 제품 개발 속도를 빠르게 하고 보다 차별화된 전자 제품 출시를 지원하게 된다.

온세미컨덕터 아태지역 세일즈 사장인 데이비드 차우(David Chow)는 “김 사장 임명을 통해 한국의 스마트폰, 미디어 태블릿, 백색가전, 자동차, 소비재 애플리케이션 부문에서의 공격적인 성장 기틀을 다질 것”이라며 “김 사장의 오랜 경험과 지식을 당사의 전략과 세일즈에 접목시켜 온세미컨덕터의 광범위한 제품과 혁신적인 에너지 효율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독특한 설계 과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사장은 20년 이상 세일즈와 마케팅 관리,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FAE), 연구개발 분야에서 반도체에 대한 숙련된 경험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시냅틱스 한국지사 사장으로 역임하며, 많은 성과를 통해 성공적인 영업 결과를 이룩하였다. 김 사장은 시냅틱스 이전 텍사스인스트루먼츠코리아에서 12년간 세일즈, 마케팅, FAE 등 두루 다양한 직책을 거친 후 한국지사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