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파수닷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0.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11월 3일까지 약 2주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지난해 30여명에 달하는 국내/외 신입사원들을 채용한 파수닷컴은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열린 채용방식을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다.

열린 채용은 입사 지원 방식부터 특별하다. 성장배경, 지원동기, 스팩 등을 기재하는 획일적인 입사지원서 대신 지원자 개개인의 창의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분량과 형식의 제한이 없는 인재상 기술서를 제출하면 된다. 열린 채용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지원자들을 위해 지원서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된다.

파수닷컴 인사를 담당하는 박정훈 부장은 “파수닷컴이 원하는 인재상은 ‘조직의 창의에 맞는 창의력과 개성이 넘치는 인재”라며 “매년 파수닷컴의 인재상에 맞는 인력 채용을 확대하며 소프트웨어 산업의 일자리 창출과 창조 경제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파수닷컴의 2013년 하반기 공채는 국내/외 영업, IT 컨설팅, 인사 등을 포괄하는 직군인 버서틸리스트(Versatilist)와 SW개발, 기술지원, QA, 전문연구요원(병특) 등을 포함하는 광의의 직군인 IT 프로페셔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2013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최종 합격한 지원자들은 2014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파수닷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파수닷컴 홈페이지(http://www.fasoo.com/site/fasoo/menu/6930.do)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채용문의는 인사팀(02-300-9094, 9095)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