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데이비드 헨셸 CFO, CEO 직무대행
상태바
시트릭스 데이비드 헨셸 CFO, CEO 직무대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www.citrix.com)는 자사의 사장 겸 CEO인 마크 템플턴(Mark B. Templeton)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회사를 휴직하고 그 기간 동안 수석부사장 겸 CFO인 데이비드 헨셸(David J. Henshall)이 CEO 직무대행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마크 템플턴 CEO는 시트릭스 이사회에는 계속 남아있을 예정이다.

직무대행을 맡은 데이비드 헨셸 수석 부사장은 2003년 시트릭스에 합류해 회계, 전략적 개발, 재정 계획 및 분석, 재무, 세금, IR 등을 포함한 글로벌 자금 및 운용 조직 전반을 담당해 왔다. 또한 시트릭스의 IT, 영업, 공급망, 부동산 팀을 이끈 바 있다.

데이비드 헨셸 수석 부사장은 여러 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IT 분야 재정 및 운영 관리 전문가이다. 그는 삼성 반도체 및 싸이프레스 반도체에서 재정 관리를 담당한바 있으며, 2003년 IBM에 인수된 소프트웨어 기업 래셔널에서 CFO를 역임했다.

시트릭스 토마스 보간(Thomas F. Bogan) 회장은 “마크 템플턴 CEO가 최근 가족을 잃은 슬픔으로 잠시 중역의 책임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휴직하게 됐다”며 “이사회는 이를 전적으로 지원하며 유능한 관리 팀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데이비드 헨셸이 임원진과 더불어 시트릭스의 전략적 계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