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네트웍스, 공공기관용 PC 보안수준 진단 솔루션 출시
상태바
지니네트웍스, 공공기관용 PC 보안수준 진단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0.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안 내PC지키미’ 출시…GS 인증 획득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는 공공기관에 최적화된PC 보안수준 진단 솔루션 ‘지니안 내PC지키미(GPI)’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니안 내PC지키미는 공공기관 PC와 사용자에 대한 보안실태 평가를 수행해 지수화된 점검 결과를 제시해주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GS인증을 획득하며 품질에 대한 신뢰성과 적합성을 인정 받았다.

지니안 내PC지키미는 사용자의 행동 양식에 변화를 주어 안전한 사이버 문화를 형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국가 및 특정 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버테러는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해커들은 시스템을 무력화시키기 위한 도구로 사용자와 PC 자체를 활용하고 있다. 정부는 해킹으로부터 국가기밀 유출 피해를 예방하고 공직자의 보안의식 제고를 위해 매월 세 번째 수요일을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로 지정해 시행하고 있다.

지니안 내PC지키미는 범정부 차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점검 항목을 충족하고 있으며, 보안감사를 위한 최적의 자료를 제공해준다. 전용장비로 되어 있어 별도의 서버 구축 없이 운영할 수 있으며, 도입에서부터 정책 배포 및 점검에 이르기까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사장은 “보안의 근간은 결국 사람”이라며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위협을 최소화하려는 노력과 함께 사용자 스스로 보안 수준을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니네트웍스는 신제품 출시 및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전문 영업인력을 확충하며 공공 시장 공략을 적극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