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새단장
상태바
쁘띠엘린,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새단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10.0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명칭 변경과 함께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또(www.amoretto.co.kr)를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로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로 모바일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쁘띠엘린은 지난 3여 년 동안 운영해온 공식 쇼핑몰의 명칭을 회사명과 동일하게 변경해 기업 인지도 상승에 나서는 한편 모바일 사이트도 고객 중심의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특히 모바일 사이트는 웹사이트와 통일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다. 제품 카테고리나 브랜드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추천 상품과 베스트 상품 등 기존에 웹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쇼핑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쁘띠엘린 강종근 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한 실속파 골드맘이 주고객인 만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개선했다”며 “새 이름 쁘띠엘린 스토어를 시작으로 모바일과 웹사이트 모두 보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쁘띠엘린 스토어는 패션, 출산, 임부, 완구, 교육, 위생 등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