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SWG 출시로 웹 보안 전략 강화
상태바
모니터랩, SWG 출시로 웹 보안 전략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10.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신제품 ‘웹 인사이트 SWG’를 출시하고 웹 보안 전략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SWG는 PC와 웹 구간의 트래픽 중 위험요인을 차단하는 솔루션으로, 블루코트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모니터랩은 웹방화벽 ‘웹 인사이트 SG’를 통해 쌓은 웹 보안 기술을 SWG에 적용해 한차원 높은 SWG 기술을 선보일 수 있다고 강조한다.
 
웹 인사이트 SWG는 축적된 웹 애플리케이션 분석과 차단 기술을 기반으로 웹·SSL 암호화 트래픽에 대한 양방향 모니터링을 통해 악성코드 및 URL을 차단 할 수 있는 전용 보안웹게이트웨이다. 

특정 언어나, 지역의 인기를 기반으로 작성된 URL DB 가 아닌 사용자의 실시간 브라우징 습관에 따라 분류된 광범위한 로컬 DB를 바탕으로 사용자 요청의 99% 이상을 로컬에서 실시간으로 차단한다.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이사는 “전 세계 SWG 시장은 웹방화벽 시장보다 3~4배 큰 시장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3·20 사고 이후 점차 SWG시장이 열리고 있다”며 “모니터랩은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으로 보다 정교하고 완벽하게 제품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모니터랩이 주요 애플리케이션 서버 보호, 개인정보보호, APT 방어, DLP 보장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요구되는 시장의 보안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