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아마존 웹 서비스 데이터 방화벽 출시
상태바
보메트릭, 아마존 웹 서비스 데이터 방화벽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9.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성 높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보안 지원…통합 과정 단축·5대 AWS 기반 서버 보호

보메트릭(www.vormetric.co.kr)이 아마존 웹 서비스(AWS) 전용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AWS 환경에서 서비스 중단 없이 작동해 엔터프라이즈와 SaaS 공급업체들은 AWS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 보안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이 솔루션은 기업이 엄격한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AWS 구축 환경 내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WS 전용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은 고객들이 AWS의 규모 및 운영상의 이점을 활용하면서 데이터 중심 보안을 실현해 민감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솔루션은  보안성이 강화된 가상 어플라이언스의 형태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DSM)를 아마존 머신 이미지(AMI)로 제공하며, 최대 5대의 AWS 기반 서버를 보호한다.

이 제품은강력하고 중앙 집중화된 암호화와 키 관리는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에게 투명하게 적용되며, 컴플라이언스를 만족할 수 있다. 암호화된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제어해 오직 검증된 사용자 및 프로세스만이 데이터를 조회하고, 시스템 관리자 계정 등 권한을 부여 받은 사용자는 보호된 데이터에 접근하지 않고도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호된 데이터에 대한 모든 접근 시도를 포착해 높은 가치의 보안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하는 로그를 타 보안정보관리 솔루션 및 SIEM 솔루션과 함께 활용할 수 있다. 기존 인프라에 대한  신속한 적용과 통합 관리를  위해 웹 및 CLI 기반의 명령어를 통해  보메트릭 데이터 보안 환경의 정책 관리, 배치 및 모니터링을 수행한다.

알란 케슬러(Alan Kessler) 보메트릭 사장 겸 CEO는 “우리의 목표는 모든 기업에게 언제 어디서나 가장 혁신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지금까지 AWS환경에서 보메트릭의 데이터 보안 기술을 활용하고자 했던 고객들은 그들의 엔터프라이즈 및 AWS 자원을 통합해야 하는 복합적인 과제에 직면했었다. 이번 신제품은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를 AWS 서비스와 통합하는 과정을 대폭 단축해 주므로 엔터프라이즈와 SaaS 공급업체는 AWS 내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최고의 데이터 보안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