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코리아, ‘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9.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는 10월 1일 서울 삼성동에서 전세계적으로 지능화,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테러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블루코트 지능형 위협 보안(ATP: Advanced Threat Protec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블루코트 ATP 세미나는 기업 내 보안 실무자와 보안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보안 트렌드 및 신기술을 발표하고 관련 자사 신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기태 블루코트코리아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보안 전략 총괄 부사장인 휴 톰슨(Hugh Thompson)이 지능화된 보안 위협에 따른 블루코트의 보안 전략과 블루코트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블루코트가 인수한 기업들의 제품을 기존 제품과 통합한 제품을 소개한다. 빅데이터 기반 보안분석 전문기업인 솔레라를 인수하고 발표한 ‘딥씨(DeepSee)’ 제품군은 네트워크 상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가시성(Visibility)을 확보하고,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탐지한다.

웹 보안 서비스 기업 네트로놈(Netronome) 인수로 강화된 ‘SSL 비저빌러티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은 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이중 암호화)를 지원해 보안 성능을 향상시킨다. 더불어 APT공격 대응을 위한 블루코드의 다중 방어체계의 협업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김기태 블루코트코리아 대표는 “블루코트 ATP(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에게 최신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속적인 보안 위협에 빠르게 대응하여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