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 패드 8.3’으로 세계 태블릿 시장 ‘도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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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 G 패드 8.3’으로 세계 태블릿 시장 ‘도전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9.09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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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한국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국가별 순차 판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m)가 올 연말까지 세계 30개 국가에서 G시리즈 첫 태블릿 ‘LG G 패드 8.3’을 판매한다.

LG전자는 다음달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CIS, 아프리카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판매에 들어가는 ‘LG G2’의 선전이 G시리즈 태블릿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6일 개막한 ‘IFA 2013’에서 ‘LG G 패드 8.3’을 처음 선보였다. 제품을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 8인치대 태블릿에서 처음 선보인 풀HD 디스플레이,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이어주는 ‘Q페어’ 등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LG G 패드 8.3’에는 전략 스마트폰 ‘LG G2’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노크온’, ‘태스크 슬라이더’ 등 직관적인 UX들이 탑재됐다. LG전자는 ‘LG G 패드 8.3’으로 세계 태블릿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태블릿 라인업도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전략 스마트폰과 전략 태블릿을 갖춘 G시리즈가 LG 브랜드의 도약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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