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2012년 올해의 최고 M2M 상 수상
상태바
에릭슨, 2012년 올해의 최고 M2M 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9.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슨의 커넥티드 비히클 클라우드(CVC) 솔루션 공헌 인정

에릭슨의 CVC(Connected Vehicle Cloud) 솔루션이 2012년 최고의 사물통신(M2M) 상을 수상했다. M2M 에볼루션 매거진은 M2M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혁신을 이룬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엘리자베타 로마노(Elisabetta Romano) 에릭슨그룹 사업지원솔루션사업부 OSS 및 서비스 구현 총괄 부사장은 “에릭슨 CVC는 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획기적으로 향상된 체감 품질을 전달, 자동차 생태계에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며 사업자들에게 M2M 분야의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할 것”이라며 “에릭슨은 CVC를 통해 혁신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연결된 사회로의 실현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릭슨의 CVC 솔루션은 자동차 가치 사슬내의 이해 당사자들에게 커다란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콘텐츠 생태계가 운전자와 승객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CVC는 에릭슨의 서비스 구현 플랫폼(Service Enablement platform)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자, 보험 회사, 정부 기관, 서비스 및 정비 센터, 딜러, 자동차 제조사와 소비자들을 연결시킨다.

또한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확장성, 미래를 위한 보장과 유연성에 대한 현재와 미래의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자동차는 연결된 삶의 일부분이 되고 있으며, 운전 경험을 개선시키고 자동차 생태계 내의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