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PC 화면 공유 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 PC 화면 공유 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9.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쇼’, 30일까지 무료체험…무료체험 후 제품 구매시 회식비 50만원 지급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업무용 실시간 PC화면 공유 프로그램 ‘오피스쇼’ 무료체험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및 공공기관,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에게 최대 20유저가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쇼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추가로 무료체험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아이패드 미니와 회식비 5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피스쇼는 사용 중인 PC의 화면을 모든 사용자들과 실시간 공유가 가능한 네트워크 화면 전송 프로그램으로 회의나 강의, 상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들의 화면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일반적인 화면공유 솔루션과는 달리 웹이 아닌 내부 네트워크 방식을 사용해 화면 데이터 전송 시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실행 만으로 사용함으로써 회의 시 발표자가 바뀔 때마다 PC 케이블 연결 과정 없이 빠르고 원활한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기업 입장에서는 회의실 구축 시 각종 연결 케이블 매립 등 시설비용을 절감하고 유무선 네트워크의 연동을 통해 공간의 제약 없는 업무 환경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쇼는 기업이나 각종 행사에서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되는 TV나 빔프로젝터 등 스크린에 실시간으로 원하는 화면을 전송해 노출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박노준 지란지교소프트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화면을 공유하며 편리하게 회의, 강의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