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매일매일 LG G2 한 대씩 쏜다”
상태바
LG전자 “매일매일 LG G2 한 대씩 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8.3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는 오는 9월 7일까지 서울 강남 가로수길 내 위치한 LG G2 스토어에서 매일매일 경품 이벤트를 개최하고 ‘LG G2’ 한대씩을 쏜다.

LG전자는 지난 18일까지 가로수길에서 개최한 ‘G2 스트리트 트렌드 페스타’의 성공에 힘입어, 후속 이벤트로 ‘G2 체험앱’ 다운로드 경품 이벤트 및 ‘LG G2’ 2시간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2 스토어와 유니온 30 매장에서 매일 개최되는 ‘G2 체험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G2체험앱’을 다운받고 이를 친구에게 추천하는 고객 중 하루 한 명씩을 선정 ‘LG G2’ 한 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코코브루니 음료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매일 오후 6시 30분까지 LG G2 스토어를 방문해 접수 가능하며, 7시에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고 현장에 설치된 G2 빅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LG G2’ 스토어 방문객들 중 제품을 써보고 싶은 고객들은 2시간 동안 여유있게 ‘LG G2’를 대여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신분증 확인 및 간단한 서류 작성 후 대여 가능하며, 반납 시에는 ‘LG포켓포토’를 활용해 체험 시간 동안 자신이 찍은 사진들을 현장에서 무료로 즉석 인화해준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LG G2가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충분한 시간동안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봄으로써,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에 담긴 진정한 혁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