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랩, MDM 통합 기업용 제품 출시
상태바
카스퍼스키랩, MDM 통합 기업용 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8.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랩(www.kaspersky.co.kr)은 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MDM)을 통합한 기업용 솔루션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포 비즈니스’를 13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중앙 관리 신제품인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센터’와 악성코드·취약점 등을 탐지하는 엔드포인트용 신제품인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및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포 모바일’로 구성돼 있다.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센터는 엔드포인트용 제품과 통합해 기업의 모든 보안을 중앙 집중화된 구성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보안 상태 진단, 리포트 작성, 원격 설치 및 보안 정책 수립 등을 할 수 있어 기업의 IT 관리 업무에 투입되는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취약점 관리가 가능한 PMS, ▲자산 관리, ▲매체 제어 등의 부가 기능을 제공해 하나의 솔루션으로 여러 IT 솔루션을 도입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MDM 기능은 BYOD 환경에 대응해 회사 업무에 활용되는 개인 소유의 모바일 기기에 대한 보안을 강화한 솔루션이며 각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는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포 모바일’ 제품과 연계해 모바일 악성 코드를 차단하고 피싱 웹사이트 등 악성 홈페이지로의 접근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의 분실이나 도난에 대비해 회사의 기밀 자료를 보호할 수 있도록 기기의 사용을 차단하고 회사 데이터를 원격으로 삭제하는 등 ▲도난 방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부가 기능으로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앱을 자동으로 설치하거나 불필요한 앱의 사용을 통제하는 ▲앱 관리 기능과 ▲와이파이와 카메라의 사용도 차단할 수 있어 기밀 자료의 무단 유출을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센터’ 제품은 기업용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전사적인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