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합성 서비스 ‘얼굴티비’, 크레용팝 빠빠빠로 인기몰이
상태바
동영상 합성 서비스 ‘얼굴티비’, 크레용팝 빠빠빠로 인기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8.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크레용팝의 뮤직비디오 빠빠빠가 동영상 합성 서비스 ‘얼굴티비 for Kakao’에 등장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빠빠빠 합성 영상은 얼굴티비에 공개된지 일주일 만에 합성건수 5만 건을 넘어서며 얼굴티비 최고의 인기 영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톡 채팅 플러스 서비스 얼굴티비는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동영상에 자기 사진을 합성할 수 있는 동영상 얼굴 합성 앱이다.

사용자는 빠빠빠 뮤직비디오 중 웨이의 랩 파트에 합성하거나 멤버 5명이 일명직렬 5기통 춤을 추는 부분에 얼굴을 합성할 수 있다. 특히 직렬 5기통 춤 영상은 5명의 얼굴을 동시에 합성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돼 사용자는 친구들 사진 5장을 합성해 자신만의 크레용팝을 만들어볼 수 있다.

얼굴티비는 크레용팝과 콘텐츠 제휴를 기념해 크레용팝 합성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좋아요를 많이 받은 사용자를 선정해 크레용팝 친필 사인 CD를 제공하는 크레용팝 합성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크로디아코리아 이세진 실장은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CF, 영화 등 최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모바일 기반의 새로운 홍보 매체로써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