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타코, 무선전송 지원 스캐너 ‘W900 와이파이’ 출시
상태바
엑타코, 무선전송 지원 스캐너 ‘W900 와이파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8.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튼 하나로 스캔된 이미지가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


엑타코코리아(대표 최영석 www.ectaco.co.kr)는 스마트폰 와이파이 무선전송 지원 휴대용 스캐너 ‘매직스캔 W900 와이파이’를 출시했다.

신제품 ‘W900’은 전용앱을 통해 버튼 하나로 스캔된 이미지가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되기 때문에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기기에서 스캔한 이미지의 이메일 전송 및 편집이 가능하다. 예열이 필요 없이 300Dpi, 흑백 기준 1.5초면 스캔이 가능해 고속 사용에 안성맞춤이다.

스캐너와 크래들 2-in-1 분리 설계방식으로 책을 스캔할 때는 책을 뜯지 않고 스캐너만 가지고 스캔할 수 있어 편리하다. A4용지나 신분증, 영수증 등 낱장을 스캔할 때는 자동급지 크래들을 통한 급지방식으로 안정적인 스캔이 가능하다. JPG와 PDF 파일 포맷 스캔이 가능하며, 해상도를 300Dpi, 600Dpi, 900Dpi 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문자인식(OCR) 기술을 탑재해 문서를 스캔하면서 동시에 활자로 인식해 이미지 편집이 아닌 문자 편집도 가능하다. 15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3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OCR 1위 기업인 ABBYY의 OCR 엔진을 탑재해 한글, 중국어 등 전 세계 44개 언어를 인식해 낸다.

영어는 99%, 한글 기준 95% 이상의 인식 정확도를 자랑한다. 번거로운 설정 없이 스캔과 동시에 아래한글 및 MS오피스에 실시간으로 글자를 타이핑해준다.

엑타코코리아 최영석 대표는 “전자문서의 활용률을 높이겠다는 정부의 정책을 근거로 향후 스캐너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이라며 “매직스캔 W900 와이파이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변화되는 디지털 문서 활용성을 극대화해 스캔을 많이 사용하는 금융권 영업사원을 중심으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