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Advisor E 시리즈
상태바
[한국애질런트]Advisor E 시리즈
  • NETWORK TIMES
  • 승인 2001.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S 및 이동통신 IP 지원하는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대표 윤승기)는 새로운 네트워크 문제 해결용 플랫폼인 네트워크 분석기 ‘어드바이저 E(Advisor E)’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어드바이저 E 시리즈는 POS(Packet over SONET/SDH), 고속 V 시리즈 인터페이스, 이동 통신 IP(3.5G) 및 향상된 소프트웨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네트워크 문제 해결을 간편하게 해주는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지향하는 애질런트 전략에 따라 어드바이저 E 시리즈에는 액세스 네트워크 및 코어 네트워크에서 POS를 운영하는 서비스에 대한 프로토콜을 모니터하고 분석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SONET OC-3 및 SDH STM-1 프레임에 적합한 155Mbps의 인터페이스 속도에서 POS의 양방향 연결의 고속 포착이 가능하다.

어드바이저 E 시리즈용 모듈인 고속 V 시리즈 인터페이스는 역방향 다중 ATM(IMA) 인터페이스의 직렬 연결 상태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스위치 어드바이저(Switch Advisor)는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간편하게 랜스위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문의: 1588-5522/ www.agilent.co.kr>

■ 주요 특징
POS, 고속 V 시리즈 인터페이스, 이동통신 IP 제공
코어 네트워크 상에서 POS 관련 프로토콜 모니터링 및 분석
155Mbps 인터페이스 속도에서 POS 양반향 연결 고속 포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