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 터보백신 20주년 기념 서비스 상품 출시
상태바
에브리존, 터보백신 20주년 기념 서비스 상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7.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터보백신’을 공급하는 에브리존(대표 홍승균)  ‘터보백신 탄생 20주년 기념, 터보백신 10년 고객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브리존 관계자는 “무료 백신이 안티바이러스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시장 환경에서, 터보백신의 유료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터보백신 유료 고객지원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10년 이상 꾸준하게 구매를 해오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0년 고객 서비스 상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터보백신 10년 라이선스와 고객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홍승균 대표이사는 “올해로 터보백신이 20살 청년이 됐다. 대한민국을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겠다는 일념으로 성장해온 터보백신의 노력을 한국의 IT 1세대들은 잘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터보백신의 20년 노하우와 고객지원 경험을 통해 믿고 사용해주시고 있다”며 “앞으로는 무료백신에 익숙해진 젊은 세대들에게도 한 발짝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터보백신이 되겠다. 또한 터보백신을 고객들에게 널리 홍보함과 동시에 기업총판인 총판 동부CNI와 함께 많은 기업 고객사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