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DB 암호화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이니텍, DB 암호화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6.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DB V3.0’,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요건 강화

이니텍(대표이사 변준석)은 고성능 대용량 DB암호화 솔루션 ‘세이프DB V3.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데API 방식과 플러그인방식을 모두 지원하고, 초당 10만건의 암호화 성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의 수정이나 개발 과정 없이 데이터를 암호화 하고, 보안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보안 기능과 관리 편리성을 강화해 ▲웹 기반 관리 툴 제공 ▲관리자 역할 별 관리 툴 접근 제어 제공 ▲인증서 기반 관리자 인증 제공 ▲암호화 정책 사용자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그룹 관리 지원 ▲암호화에 따른 해당 시스템 모니터링 가능 ▲로그 위·변조 방지 기능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세이프DB V3.0은 관리자 툴과 정책서버의 플랫폼을 확장해 기존 윈도우 이외에도 유닉스, 리눅스 기반에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아울러 데이터 길이의 변경이 필요 없는 암호화 모드와 암호화 결과에 대한 다양한 인코딩 방식, 단일 건 별 또는 병렬 암호화 API 등 보다 다양해진 암호화 방식을 제공한다.

변준석 이니텍 대표이사는 “세이프DB는 DB암호화 솔루션 시장을 이끌어온 대표 제품인 만큼 보다 높은 수준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세이프DB V3.0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은 한층 강화되고, 이용과 관리는 더욱 편리해져 향후 세이프DB V3.0이 DB보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