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가트너 ‘MDM SW 리더’ 선정”
상태바
시트릭스 “가트너 ‘MDM SW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6.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www.citrix.co.kr)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모바일 기기 관리 소프트웨어 부문 리더로 선정됐으며, 젠모바일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시트릭스는 기업의 엔드-투-엔드 모빌리티 니즈를 충족시켜 주며 모바일 기기관리 부문에서 필요한 추가적인 기능들을 시장에 소개해 시장을 형성하는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보고서는 시트릭스의 젠모바일이 모바일 디바이스/앱/데이타를 자유롭게 활용하면서도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시트릭스 젠모바일은 모바일 보안 관리, 컴플라이언스, 모바일 소프트웨어 관리, 모바일 콘텐츠 관리, 분석과 전달 등 MDM 관련 주요 기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시트릭스 젠모바일은 통합된 기업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SaaS, 윈도우 앱 등에 한번의 클릭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통합된 메일을 사용 가능케 하고, 브라우저 데이타를 공유할 수 있으며 각종 지원 앱을 활용할 수 있게 있도록 돕는다.

IT 부서는 시트릭스 젠모바일을 통해 디바이스에 대한 구성, 보안, 프로비저닝, 지원 등을 통제할 수 있다. 또한, 젠모바일은 웍스 앱(Worx App) SDK를 통해 웍스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앱을 추가해 정책 설정 및 보안 통제 등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릭스 모바일 플랫폼 그룹의 제품 마케팅 담당 아메드 다투 부사장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가 출시됨에 따라 이 기기의 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젠모바일은 최고 수준의 보안성 및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는 동시에 사용자들에게는 하나의 통합된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