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홈 모니터링 액세서리 ‘벨킨 넷캠’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홈 모니터링 액세서리 ‘벨킨 넷캠’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6.1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www.belkin.com/kr)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을 살펴볼 수 있는 홈 모니터링 액세서리 ‘벨킨 넷캠(NetCam)’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 넷캠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로 외부에서 간편하게 집 안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방과후 집에 돌아온 아이들을 살피거나 애완동물을 모니터링하는데 유용하다. iOS 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무료 앱을 다운로드해 설정하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 내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벨킨 넷캠은 광각 비디오 카메라로 돼 있어 사각지대 없이 집안의 넓은 공간을 촬영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내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공간에서도 녹화가 가능한 야간 투시 기능은 밤에도 불편함 없이 집 안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고음질 디지털 오디오를 통해 대화나 소음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고 집 안 내부에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그 내용을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므로 안심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에 전송된 비디오를 저장해 가족과 함께 공유할 수도 있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최근에는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스마트 기기의 기능을 더욱 확장시켜 주는 앱세서리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벨킨 넷캠은 스마트 기기로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아이들이나 집 안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앱세서리로서 최근 안전한 육아 및 보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관심과 니즈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